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USTOMER SUPPORT

공지사항

이트론·LG히다찌, 스토리지 파트너십 계약 체결

작성자 : 이트론관리자 등록일 : 2020.05.22


ade6a0594482b32d4f14ee6875ae664e_1590134859_8205.png



국산서버 제조 기업 이트론 주식회사(대표 김명종)LG히다찌㈜(대표 김수엽)는 지난 19일 스토리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LG히다찌는 히다찌 스토리지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트론에 제공하며, 이트론은 기존의 영업망과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트론은 올해 설립된 지 20년째 되는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서버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보통신기술(ICT) 기기 및 솔루션에 대한 자체 기술력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산 가상화 및 망분리 솔루션 및 사물인터넷(IoT) 기술력을 활용한 녹조 예방 및 저감장치 관련 신사업도 전개 중이다.


디지털솔루션 및 IT서비스 기업인 LG히다찌Hitachi 그룹의 IT플랫폼과 독자 개발한 컴플라이언스·데이터이행 등 특화 솔루션을 기반으로 금융, 공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을 이끌고 있다. 특히 20년 넘게 축적된 스토리지 사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물론 최근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 HCI 솔루션의 레퍼런스를 확대하며 시장을 확대해가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은 이트론과 LG히다찌가 상호 업무 효과 증진과 매출 증대를 위한 공동 목표로 체결됐다. 이트론 김명종 대표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에 더하여 공격적인 시장공략을 위한 인력보강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강화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 비즈니스 모델로 이끌어 가기 위하여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협력 관계를 굳건히 하겠다고 했다.